안녕하세요 비상 컴퓨터 점검서비스 사이트 이용안내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2020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점검서비스 접수 사이트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화면 상단에 서비스 접수(주황색 버튼)을 누르시면 접수 게시판으로 연결이 바로 됩니다.
2. 부서및 성명, 내선번호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 후 원하시는 접수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입력후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타사용자에게 비공개됩니다.
3. 원하시는 예약날짜와 시간을 지정해주시면 최대한 원하시는 시간에 서비스를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접수 후 게시판확인시 처리상태를 확인하실수 있으며 처리내용까지 접수자와 공유됩니다.
5. 기타 추가 문의 사항은 msgersystem@gmail.com 으로 주시거나 02-6970-5190, 02-6970-5191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화면 상단에 서비스 접수(주황색 버튼)을 누르시면 접수 게시판으로 연결이 바로 됩니다.
2. 부서및 성명, 내선번호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 후 원하시는 접수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입력후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타사용자에게 비공개됩니다.
3. 원하시는 예약날짜와 시간을 지정해주시면 최대한 원하시는 시간에 서비스를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접수 후 게시판확인시 처리상태를 확인하실수 있으며 처리내용까지 접수자와 공유됩니다.
5. 기타 추가 문의 사항은 msgersystem@gmail.com 으로 주시거나 02-6970-5190, 02-6970-5191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컴퓨터 관리안내입니다. 20.03.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